총 게시물 : 11개
응모신청서의 접수번호는 사무국에서 작품 접수를 위해 만든 것으로 응모자는 빈칸 그대로 두고 응모하시면 됩니다.
행복토크는 섬진강 시인으로 알려진 김용택 시인과 개그우먼 김지선님이 참여합니다.
사전 신청해 주신 분에 한하여 아래와 같은 혜택을 안내드립니다.
- 사전 지정 좌석으로 안내합니다.
- 사전 신청자 중 현장 참여까지 완료하셨다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보내드립니다. (커피쿠폰 발표 3월 29일 수요일 예정)
당일 현장 참석을 계획중이시라면 혜택을 받는 사전 신청서를 꼭 작성해 주세요.
신청서는 응모취지와 내용을 요약해서 제출하는 용도이고, 본 응모작품은 원하는 다양한 형식으로 만들어서 별도로 제출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더 궁금하시다면 사무국으로 문의해주시면, 쉽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에 자유롭게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행복토크"만 사전 현장 참석 신청을 받습니다.
행복토크도 사전 신청을 받지만 당일 현장 참석도 가능합니다.
다만 "행복토크"는 사전 신청하시면 당일 지정 좌석과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드리오니 가급적 사전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법1. "온라인 행복담벼락 참여하기"를 통해 "한줄 댓글"로 입력해서 참여해주세요.
방법2. 빈 종이(A4용지, 포스트잇 등)에 의견을 쓰고, 사진을 찍어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전 세계적으로 Happiness Wall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같은 맥락의 캠페인이어서 우리말의 점감을 담아 ‘담벼락’이라고 표현했습니다.
행복담벼락 캠페인에 참여하시면,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캠페인페이지에도 동시에 업로드됩니다.
팀단위의 응모는 UCC만 제한을 둡니다.
백일장인 글짓기(산문)과 운문(시)는 개인 참여만 가능합니다.
2023년 대한민국 행복정책 페스티벌 공모전의 주제는 "내가 바라는 행복한 나라"입니다.
해당 주제에 맞게 운문과 산문, UCC로 표현해 주시면 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UCC의 경우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팀만 발표를 위해 현장 참석합니다.
운문과 산문 수상자, UCC 일부 수상자(기쁨상)는 당일 시상식에 참여가 원칙이나 불가피한 경우 사무국으로 반드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경기도 안양시청 유튜브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참석은 안양시청 강당에서 참석하여 직관하실 수 있습니다.
한정된 좌석으로 사전에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불편함 없이 이용가능합니다.
모든 행사는 무료 참관하는 행사입니다.
질의응답시간 있습니다. 미리 질의 내용을 준비해두시거나, 행복토크를 함께 하시면서 생기는 궁금증이나 의견을 질의응답 시간에 해주시면 반영해드립니다.